> 게시판 > 학부공지
 
 
2017 하계 현장실습 실습후제출서류 양식
2017-06-27 10:04:00 222
  붙임3. 2017년 현장실습 실습 후 제출서류.hwp (45.5 KB)
2017 하계 현장실습 진행 후 제출해야하는 서류 양식을 첨부하였습니다.

본인의 실습주차에 따라서 완료시점에 맞게 아래의 표를 참고하시어 기간내에 제출바랍니다.

제출서류 양식은 실습을 진행하는 기업담당자분들께도 메일로 안내했습니다.

 
아래의 내용을 반드시 읽어본 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.
 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1. 서류제출 대상자 : 하계 현장실습 참가자 전원

 

2. 제출서류(양식 확인 필수)

- 학생 : 종합보고서, 교수작성용 현장실습 성적평가서(교수님 날인 부분을 제외한 내용 작성 후 제출)

- 기업 : 기관평가서, 출석부

 (기업용 제출서류는 현장실습을 진행한 학생을 통하여 인편전달 가능.)

 

3. 제출방법

- 학생종합보고서 및 기관평가서, 성적평가서의 실습기간이 일치하는지 확인.

- 제출일은 실습종료일이나 그 이후여야하므로 반드시 제출 전 확인.

- 제출처 : 학부사무실(323) 방문제출

혹은 이메일 제출. mongti22@kookmin.ac.kr

(기업용 제출서류는 현장실습을 진행한 학생을 통하여 인편전달 가능.)

- 출석부에 각각 날짜마다 담당자의 날인 기재되어 있어야함.

- 현장실습 기간과 출석부의 출석내용이 일치함을 확인.


 

4. 제출기한

- 각 주차별로 기한이 다르므로 아래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 기한엄수!!

일정

주요 내용

비고

2017.07.21.()

4주차 실습완료 학생 이수현황 및 서류 공문제출(붙임 3)

단과대학

2017.07.28.()

5주차 실습완료 학생 이수현황 및 서류 공문제출(붙임 3)

단과대학

2017.08.04.()

6주차 실습완료 학생 이수현황 및 서류 공문제출(붙임 3)

단과대학

2017.08.11.()

7주차 실습완료 학생 이수현황 및 서류 공문제출(붙임 3)

단과대학

2017.08.18.()

8주차 실습완료 학생 이수현황 및 서류 공문제출(붙임 3)

단과대학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280 2017 Venture Start-up 경진대회 안내 2017-07-18 10:06:28 88
279 공학인증(심화프로그램) 학점인정관련 공지 2017-07-12 10:01:13 953
278 2017학년도 2학기 성적장학금 조건 안내 2017-07-12 09:58:44 344
277 2016학년도 후기 졸업심사대상자 졸업연기 신청안내 2017-07-05 17:08:09 151
276 2016학년도 후기 졸업대상자 졸업인증 및 우수인증 신... 2017-07-05 16:51:18 192
2017 하계 현장실습 실습후제출서류 양식 2017-06-27 10:04:00 222
274 MEMS 공정교육 참가안내 2017-06-13 16:24:03 509
273 2017-하계 KPU ICT 심화교육 안내 2017-06-13 09:01:11 368
272 ioT SMART Design Camp 안내 2017-06-12 17:15:20 397
271 공학인증 이수신청안내 2017-06-09 16:46:00 144
270 2017학년도 신입생 졸업요건 안내 2017-06-05 14:52:13 242